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고객의 소리
  • 자주하는 질문
  • 건강밥상 편지
  • 완주 이야기

건강밥상 꾸러미 Wanju Local Food

이전다음

고객의 소리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청포도 상품 관련
작 성 자 임미정 등록일 2013/07/13 조   회 1144
첨부파일 20130713_202849.jpg (1369 kb)

지난번 토마토는 일부만 먹었고, 메론은 겉은 멀쩡했으나 못 먹었고

이번주에는 시중에서는 볼 수도 없는 상태의 청포도가 왔더군요.

3주 연속 상태가 좋지 않은 물품을 받으니 어찌해야 하는지...

매주 대체품으로 방울토마토만 받을수도 없는 노릇이고 맘이 많이 상합니다.

상품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포장이나 배송에 문제까지도 꼼꼼히 챙겨야 하는거 아닐까요.

상품을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은 어디 한 곳에서는 문제가 있다는 뜻이 아닐런지요.

여름철 먼 곳까지 문제가 없는 상품을 배송하기 힘드시다면 구매 중단을 권유하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이번주에는 사진도 같이 올립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청포도 상품 관련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3/07/15 조   회 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임미정 고객님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이용해주신 고객님 이신데요...

연속 과일신선도 문제로 불편을 드리니 죄송할 따름입니다.ㅜㅜ

사진을 보니 맘이 많이 상하셨겠어요...

뭐라 답변을 드려도 변명같고 상한 마음이 쉽사리 풀리지 않으실듯 합니다.~

구성품 신선도에 계속 문제가 생긴다면 고객님 말씀처럼 대책을 세워야할것입니다.

현재 다른고객님들의 청포도 크레임건이 접수되지않아 향후 어떻게 하겠다는

답변을 바로 드리긴 어렵지만 대표님이나 포장팀,구매팀에 남겨주신글이나 사진을 공유하고 

신중하게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에 소리에 귀기울이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