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고객의 소리
  • 자주하는 질문
  • 건강밥상 편지
  • 완주 이야기

건강밥상 꾸러미 Wanju Local Food

이전다음

고객의 소리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배송건
작 성 자 차명옥 등록일 2014/11/19 조   회 1074
첨부파일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언제부터인가 아침에 오던 꾸러미가 밤 늦게 와서 황당했습니다.

늦은 전화받고 기다리던차에 왜그리늦었냐고 물으니 양해부탁드린다는 대답뿐.<정확한 이유는 알지못한채>...

저희는 택배사랑 거래하는게 아니라고생각합니다.

완주건강한 밥상이랑 거래하는데요...달랑 문자로 택배시간이랑 불편사항있으면 택배사랑연락하라는 이야기는 정말 고객과의 신의를 져버리고 그냥 보내는대로 받아먹으란 소리같습니다.

어찌 거래를 하고 있는지 이유를 잊으셨나요? 건강한밥상으로 전화드리면 받지도 않고...

얼마남지않은 계약기간동안  즐거운마음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농사 짓는분의 수고로움을 감사히 여기며 오전에 받고 싶습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배송건
작 성 자 건강한밥상 등록일 2014/11/19 조   회 0
첨부파일

죄송합니다. 고객님

저희가   배송문제를  회피하거나  책임지지 않으려고  그런 안내를

한건 절대 아닙니다. 택배사 변경후 배송 문의 전화가 너무 많아

다른 문제로  저희쪽에  전화를 주시는  고객님들 불편이 크고,저희도

원활한  업무 처리가  안되고 있어 생각다 못해  그런 결정을  한것입니다.

무성의하게  보였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주부터  남은 일정동안  우체국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