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 커뮤니티 > 고객의 소리

커뮤니티

  • 공지사항
  • 고객의 소리
  • 자주하는 질문
  • 건강밥상 편지
  • 완주 이야기

건강밥상 꾸러미 Wanju Local Food

이전다음

고객의 소리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꾸러미 파손문의
작 성 자 김소영 등록일 2014/10/03 조   회 1112
첨부파일 20141003135428471.jpg (142 kb)
20141003135105196.jpg (115 kb)
20141003135104200.jpg (92 kb)
20141003135103697.jpg (145 kb)

안녕하세요.

10월 1일 배송해주신 꾸러미가 파손이 심해서 글써요.


꾸러미 열자마자 쉰내가 풀풀 나고 물이 흥건해서 야채며 빵이며 다 젖었어요.

계란은 3개나 깨졌고 두부는 뜯지도 않았는데 물이 거의 없더라구요. 열어보니 당연히 쉬었고....


그리고 택배사를 바꾸셨더라구요.

식품이라 항상 우체국 택배 아저씨가 연락해주셨는데

현대택배로 바뀌면서 아무 연락도 없이 경비실에 놓고 가셔서 깜빡할뻔했어요.

꾸러미 연장하고 파손물품 다음에 추가로 받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좀 더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꾸러미 내 계란 3개, 두부 금액만큼 환불가능한가요?

+표고버섯도 물이 들어가서 맛이 갔고 야채빵도 곰팡이가 피었어요. 깻잎도 물에 젖어서 이상하고... 

멀쩡한건 닭고기랑 쨈이랑 양파밖에 없어요.






목록 답변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꾸러미 파손문의
작 성 자 건강한밥상 등록일 2014/10/06 조   회 0
첨부파일

정말 죄송합니다....

대표님과 상의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목록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