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2012-05-02
안녕하세요? 박선민 고객님
저희 건강한밥상 꾸러미를 이용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계란 때문에 불편함을 드렸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계란포장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음에도 택배회사를 통해 가기 때문에 파손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포장시 한번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배송시에 계란을 좀 더 추가하여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건강한밥상에 고객님의 식탁이 안전한 먹거리로 풍성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하고 마음 따뜻한 5월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