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2012-07-09
안녕하세요? 유현미 고객님
저희 매주 꾸러미 이용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농산물 상태나 수급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변경이 되고 있음이 사실입니다.
장보기에도 혼동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죄송합니다.ㅠ
고객님들께 좀 더 신선한 농산물을 보내드리기 위함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건강한 밥상에서는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하여 다양한 농산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중에 있으니 빠른
시일내에 다양하게 제공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기울이는 건강한 밥상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