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소요청
- 임연정 2012-10-31
죄송하지만 이번 배송부터 취소 요청합니다
꾸러미들이 자꾸 밀려서 결국은 냉장고에 있다가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직행하는 일이 자꾸 반복되어 지다보니...
정성들여 가꾸셔서 보냈을 마음을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불편하네요..
늘 죄송한 마음으로 죄책감마저 드네요...
때마침 아파트 바로 옆에 매장이 생기게 되어서, 매장을 이용하려구요...
취소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
매장 이용금으로 돌려주셔도 되고...
-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2012-10-31
안녕하세요? 임연정 고객님
꾸러미가 밀려 남았다면 격주로 변경하여 받으시면 어떻하실련지요? ^^
격주 꾸러미로 변경이나 취소를 원하신다면 1544-8556으로 전화주세요.
확인후에 변경 또는 카드 부분 취소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완주 로컬푸드를 아껴주시는 고객님의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시고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